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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글,엔비디아,넷플릭스와 5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4:20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구 알파고다.​ 하현회 LG U+부회장이 지난 261과 271양 1간 미국 실리콘 밸리에 있는 엔비디아, 구글, ​ 넷플릭스를 방문하고 5G성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하현회 부회장은 글로벌 리딩컴퍼니와 제휴를 계기로 대표이사 직속의 AR, VR콘텐츠 솔루션 수출 전 다음 팀을 신설해 연내 외국 통신사에 수출하겠다는 나쁘지 않음을 내비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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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U+는 엔비디아와는 클라우드 게이지 분야에서, 구글과는 AR, VR 콘텐츠 분야에서, 넷플릭스와 동영상 미디어 분야에서 각각 제휴관계입니다.​ 강 부회장은 현지 특파원과 망그와잉 4분기에는 5G서비스 2.0을 발매하고 서비스 경쟁을 ​ 선도하고 연내 국내 통신사 중 처음으로 5G컨텐츠와 솔루션을 수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1일 일정으로 엔비디아를 방문한 부회장은 레이싱 등 엔비디아의 현재와 미래 서비스의 특징에 대해 젠슨 황창업자 겸 CEO로부터 직접 설명을 받았습니다.그는 8월 말 선보인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이지 서비스 지포스 과인우에 대한 한국 시장의 반응을 설명했습니다. 레이싱은 쿄다 화면내의 빛의 반사와인 굴절 그림자를 발생하는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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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 부회장은 지포스 와인우를 접한 국내 소비자들이 종종 연속 게이더를 즐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지포스 와인우가 공식 상용화되는 시점에 맞춰 젠슨 황 CEO의 한국 방문을 제안했습니다. 특히 하 부회장은 클라우드 게이야 협력을 바탕으로 ​ 5G, AI자율 주행 등에서도 엔비디아와 지속적으로 효크료크하쟈코 제안하고 ​ 엔비디아도 이를 적극 검토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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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과의 미팅에서는 진행 중인 콘텐츠 분야 투자를 점검하였습니다.LG유플러스는 올해 초 CES에서 구글과 VR 콘텐츠 제작 관련 협력작안을 발표하고 엑소, 청하 등이 출연하는 k-POP VR 콘텐츠를 공동으로 시범 제작했습니다.안드로이드 공동 마케팅, VR 콘텐츠, 사물인터넷, 유튜브 프리미엄 등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왔으며 LG유플러스는 CJ헬로 인수뿐 아니라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 성과를 거두고 있어 구글과의 협업 기회가 많습니다. LG유 플러스는 20하나 9년 하반기, 구글과의 ​ 공동 마케팅 과제로 6호선 공덕 역에 u+5G갤러리를 구축하고 용산 역 u+팝업 스토어나 ​ 전국의 주요 매장에서 구글 보조 역할을 시연하고 있다 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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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 플러스는 5G의 주요 서비스 솔루션과 가상, 증강 현실 콘텐츠 등 수출을 전후(뒤)조직을 ​ 20여명 규모로 CEO직속으로 신설하 슴니다. 하 부회장은 구글, 엔비디아, 넷플릭스 등 글로벌 ​ 파트 당신들과 함께 5G의 생태계 구축을 주도하고 나 갈 것이라며 국내외의 다양한 공동 협력과 제휴를 ​ 통해서 확보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내 통신사 중 처음으로 5G컨텐츠와 솔루션 ​ 수출하겠다는 목표를 밝혔 슴니다. 매우 진척됐지만 계약이 완료된 것은 아니어서 구체적인 ​ 통신의 역사를 언급하기 어렵다며 내년에는 해외에서도 5G를 상용화하는 통신사들이 항상오의 제휴·​ 관련 기술의 수출 기회가 많아질 것이라고 언급하 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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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까지 통신사들은 내수 중견기업에 가까웠습니다.​ 그러나 통신 플랫폼화가 가능한 5G의 특성과 가장 앞선 상용화 덕분에 해외 통신사를 ​ 상대로 한 수출도 파란불 이다니다. 하 부회장도 한 통신사 혼자만으로는 불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회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개발하면서 고객들에 재 공문이 ​ LG유 플러스의 전략 방향이라며 5G는 한국이 가장 키위 고 있으며 특히 AR, VR은 시장을 선도하고 ​ 세계 각국의 통신 사업자들이 네트워크, 요금제, AR, VR등을 배우자며 방문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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