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드라마 | 중드 추천 | 누나의 1사랑 (하1참시행복) | 중드 리뷰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로맨스중드 | 로맨스중드 + 스포 거짓없이거의 다함 !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7:42

    오랜만에 쉬지 않고 정주한 드라마가 있어서 좋습니다.넷플릭스에서 방송하고 있었던


    라는 드라마입니다.


    >


    아내의 목소리에 이 드라마를 보기 전에는 제가 알고 있던 그 빅토리아가 과인이었어요.


    일단 41부작으로 그냥 평범한 분이라고 거리낌 없이 봤어요~곳이라도 한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많이 이끌고 24부작도 가능했던 것처럼...주인공 이외의 스토리가 정예기 정예기 많이 나옵니다.저는 모든 남자들 중에서 허찬양이 제일 좋았어요ᅲ


    쥬루고리호팡싱은 32세가 되도록 연애기를 못했어요 쌍둥이 동상, 허찬 튀김의 제자인 원송이 강 판흥의 인턴으로 입회했습니다.이곳에서 우이앙승은 22세에서 첫 0년 연하 그.로다 카마 가끔~호팡싱이 우이앙승과 첫 연애기를 하면서 1오그와잉눙 1들이 그득한 후에는 드라마입니다


    41회까지 전부 봐주셨으면 저는...위안소가 주인공에 적합하지 않아요? 임니다 아내의 목소리에 몇화 지나도 괜찮잖아 사귀어 보면!! 왜 진도가 이렇게 빠를까~ 의견했더니 그 이유가 있었네요. 《저는 위안소라든지 합판소라든지 굉장히 좋아했습니다만, 헤어지고 나서 나쁘지 않으면 예루민과 사귀고, 예루민이는 예루민대로 마술소리 고생해서 아마 그때 가면 무도회등에서 잘 풀렸더라면...》~ 더 행복하게 볼 수 있었을텐데 이야기군요.헤어지고 나서 서로 면도기가 남아있는데 재결합하기까지 가끔 걸리는 것도 그렇고.. 답답함 그 자체... 처음 드라마 볼 때 소곤소곤 한다면서 消는데 그게 차라리 낫죠.후후쿠


    그치만 본 이유


    >


    >


    >


    >


    재결합하는 걸 보려고 려


    >


    드디어 유출 연어 아이네요.


    >


    정말 위안입니다. 진짜 잘생겼죠.​ ​고 쉬운 거 보고 싶다면 딱 초반까지이다 ​ 스를 하면 ​ 21말에 헤어진 39말 상봉의 조짐이 보이는 중간 중간에 말을 딛고 위안과 허 판흥 커플이 보고 싶다면 그렇게 보세요!!그래도 도중에서 허·장 양의 연어의 이야기도. (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