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해외 팬 "피 땀 눈물 뮤비 이미 3주년?" 축하 반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13

    >


    BTS피 땀, 눈물의 음악 비디오가 오통돗 3주년이 되었습니다. 10월 101이 3주년이었는데요, 5억뷰 이상 기록 중인 BTS의 대표 곡인, 시반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는 피 한루 3주년 해외 팬들의 반응을 감상하세요​


    >


    지민이 어깨 축하해.


    근데 방탄소년단 최고의 음악 이 음악 아니면 난 요기 없어. 그러니까 피와 땀과 눈물의 기념일을 축하해!


    재미있는 사실:윙스에서 가장 최근까지의 시간은 방탄소년단의 데뷔와 윙스 사이의 시간과 조금 비슷해서, 저는 며칠 전에 이런 소견을 했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굉장히 갈등을 겪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이 음악 비디오를 보면 목덜미에 머리카락이 자라는 느낌이 들지, 알지? 본인은 그것이 떨어졌을 때에, 댁의 깜짝 놀라, 고리를 향해 튕겨져, 본인에게 갔던 것을 기억해. 그것은 그들에게 있어서 정화의 신선한 소음이었고, 댁의 훌륭한 비디오였다. 상징적이야 チョン 스토리


    Love your flair bts:)


    방탄소년단 자신에 대한 반응도 매우 좋다.


    이걸 못 본 다른 사람들, 명작을 보고 싶을 수도 있지만 생각을 많이 한다. 저의 1공식 관람 향후 3년이 지났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


    나도 Sound를 본 방탄 뮤직비디오야 시대를 훨씬 앞섰다.


    이름을 바꿔야 한다.


    야, 나쁘지 않아도 1의이었다.


    >


    아직도 솔직히 숨이 가빠. 이 노래의 비디오를 보여 주는 것이 본인에게 나쁜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살면서 할 수 있는 완벽한 경험이기 때문이다.


    정스토리 좋은 뮤직비디오야. 내가 처음 만났을 때는 좋은 K-POP 뮤직비디오 중 하나였다.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의 발전과 함께 케이팝 뮤직계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놀랍다.


    그들은 왜 더 이상 공연을 하지 않는가? 이건 여전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노래야.


    그들은 작년 메들리 중에서 자신을 위해서 했어! 자기는 LA랑 대만에서 그걸 봤는데 풀버전은 다시 와야해!


    다른 메들리는 내가 갔던 포트워스 LY쇼에서 했어.내가 가장 후회한 것은 윙스 투어에 가보지 않은 것이다. 왜냐하면 이 곡은 라이브로 꼭 봐야 하는데 아직 보지 못한 곡이기 때문이었다.


    그것은 항상 그들의 랜드 마크곡 중 1프지앙, 1이야. 그래서 나쁘지 않은 우리가 그것을 다시 볼 거라고 확신해.


    대한민국에 살았는데 이게 지난 유행이라 솔직히 너무 웃겼어!! 오 그거 정말 멋있을 것 같아! 정내용 상당해.


    아 맞다. 내 일상을 가차없이 강타한 방탄소년단 골목으로 데려간 그 music. music Video는 종교적인 체험일 뿐이다. 본인은 너무 집착했어. 가능한 한 모든 공연을 찾아보고 내 귀에서 피가 날 때까지 그 music을 들었어. 때때로 본인은 아내 sound로 다시 돌아가서 다시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생에 한번 있었던 일이기 때문이다.


    아이구, 난 아직도 MV가 떨어진 5분 전에 깨어났고 그것을 보고 있던 나의 구슬을 전체의 잃어버린 기억이 나쁘지 않아. 얼마나 기쁘고 유감스러운지 T.T


    이거야 와우


    >


    BS&T는 확실히 최고의 뮤직 비디오 중 1프지앙 아야. 걸작이야.


    동의해. 정예기 미적으로 괜찮아. 본인 이거 너희는 괜찮아. 나는 그들이 어떻게 이를 능가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BwL MV가 너희들의 밝고 재미있어서 다음에는 BS&T처럼 어둡고 침울한 길을 갈지 궁금하고. 아, 정예기 그들이 다음 컴백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싶다.


    저는 이 뮤직비디오가 너무 좋고 저는 이게 방탄소년단이 어떤 건지 알기전에 가진 첫 만남으로는 처음이라고 생각함. 나는 이 MV트렌드를 Youtube에서 보고 K-POPMV가 1개 위라는 것에 정말 놀랬던 기억이 있다. 작은 엄지 손톱도 옛날 하나 시 25분이었던 것 같다 은빛 머리(지민)를 혼자 당싱무 관 심을 느꼈다. 나는 토끼구멍 밑으로 떨어졌지만 후회는 없어! (이미 팬덤에 가입하지 않은게 후회초초뿐이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앨범 음악.이 음악은 나를 이 토끼굴에 빠뜨린 음악이었다. 스타 촐링과 데미안 레퍼런스가 나를 흔들었다. 나는 이것을 K팝그룹에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 그들이 얼마나 독특하고 특별한 것인지를 깨달았어.


    나는 이렇게 아내의 소리로 타이틀 트랙을 보는 것이 행복했던 적은 없었다. 단지 갈등 bc를 기억하고, 그것을 너에게 있어서 괜찮았어. K-POP클래식!!


    사람들이 방탄 소년단(특히 1화)에 대해서 토론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항상 이 노래와 관련이 있다. 내가 제대로 된 팬이 된 후 마침내 그 노래의 비디오를 봤는데 너무 놀랬어. 뿐만 아니라 윙스는 그들의 히트 앨범 중의 하나이다.


    소음을 듣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하과인이었다.


    내가 제1 좋아하는 안무와 의상, 스타 1의. 지민이의 외모는 이쪽에서는 치명적이야.


    과인이 왔을 때 과인은 청 스토리에 깜짝 놀랐던 것을 기억한다! 사운드 믹싱, 프로덕션, 완벽한 룩이 제공되었어. 지민에게 가장 놀란 것은 그의 목소리가 너무 가벼워서, 과인은 거의 그의 목소리라는 것도 몰랐고, 그는 거의 많이 흰머리였기 때문이야. 이렇게 그들이 가장 아내의 소리를 시작했을 때, 집단으로 자물쇠를 채우고 들어갔을 때 나는 마지막이 되고 말았다.


    천사? 요정? 둘 다?


    나쁘지는 않은 은어를 흔들었다. 그 mv나는 여전히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 중에서, 제일 기쁘지 않아.


    내가 진짜 3년간 붉은 옷을 입었다는 뜻이다. 시간이 어떻게 흘러갈까.


    나의 행복.


    오 마이 갓! 향수... BS&T는 자신의 첫번째의 방탄 소년단 cb


    와, 나도 이미 습관영상을 보고있었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들의 음악


    될지는 내가 그들의 아름다움에 그뎀 겁을 먹고 다시 계산을 하고 3년째 되는 날이다. 하지만 그것들을 재발견하고 너무 깊이 빠져버렸다.


    내가 제1 좋아하는 방탄 소년단·뮤직! 생애 1축하하고 BS&T!!!


    본인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MV다. 기이하게도 이런 시간이 흘렀다니. 한 편의 서사시 같아.


    생일축하 BST 방탄소년단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켜 결국 아미로 변신한 뮤직비디오


    또 이 개새끼, 이미 3년이 본 것 지난?! 빌어먹을


    소음은 방탄소년단의 노래!


    하느님, 이 비디오 초특급


    이는 본인의 베스트 5 bts의 노래와 뮤직 비디오 중 하봉잉야! 내가 3년 전에 이 자리에 있다면 본인도 충분히 감사를 받을 수 있었을텐데.


    전체적으로 방탄소년단과 kpop에 매료된 음악들.3년이라니 믿을 수 없어!


    그들은 왕자처럼 보였다. 본인은 그 시대를 당신 자신을 사랑합니다. Mv전체가 걸작이야, 1연봉오에 된 것도 괜찮아


    한국 MV를 선호하는지 1개 MV를 선호하는지 선택하기 어렵다. 둘 다 너무 잘해.


    아미로서 나의 첫 번째) 시간이 얼마나 과민한지는 믿을 수 없다. 지민이를 보면 입이 벌어진게 엊그제 같은데?


    최고의 의상과 최고의 컨셉. 그들 전체는 신처럼 보였다.


    그들은 이것을 진지하게 연주회에서 보여 줄 필요가 있다. 당 1는 안 되며 대신 BST를 수 있어. 너무 좋은 뮤직이니까 며칠 동안 계속 되는 거야. 만약 그들이 20첫 9년에 이 뮤직/MV로 컴백한 측면, 그들은 모든 레코드를 파괴하는 것이다 백% 맞을 걸!


    많은 상징적인 것:태형의 금발 머리와 그의 모든 것, MV의 주연 배우, 지민의 킬링 파트의 인트로, 하비 댄스 센터 쵸은국의 카송모, 삼단 같은 머리 그 때문에 그 소리 료당스이 그가 2절 마지막에는 달콤한 라인보다 달콤하다. 보통 다 좋아해


    나는 당시 그들의 콘서트에 바로 갈 정도로 충분히 팬이 되지 못한 것을 후회할 뿐이다. 그들은 정 스토리가 대단해 보였다. 그들이 다시 순업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진정한 걸작.내가 볼 때마다 V는 1초 동안 나의 것이다. 그 천이 자기 위로 끌려다니며 너희에게 아름답다.


    내가 제일 좋은 음악 속의 하봉인이다


    빌어먹을, 3년.솔직히 YNWA는 내가 정 이야기 아닌 마지막 앨범이었다. 다음 앨범에서 그들이 좀 더 근본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왜냐하면 최근 앨범은 어떤 이유에서든 나 때문에 안 했기 때문이다.


    어떠셨나요?3주년의 피와 땀, 눈물, 뮤직 비디오 한번 감상하면 좋을 것 같아요.BTS의 해외 팬에 대한 반응 글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제 블로그의 다른 글을 참고해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