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2:52


    오늘은 넷플릭스 Mids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 아주 유명한 작품인 워킹데드, 프렌즈까지 올라와 있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년째 이용 중인데 볼거리가 많아서 헤어과인에 올 수가 없어요.ᅲ_ᅲ아마 처음을 쓰시는 분들은 뭘 보면 좋을까? 고민도 많으셨겠지만 제가 본 것 중에서 재미있게 보셨던 미드를 추천 드립니다.


    >


    한모금개), How to Get Away With Murder법학과 교수로 4명의 학생이 살인 계획에 관련되어 펼쳐지는 스릴러 드라마-법정 스릴러 물입니다!유명한 법학과 교수이자 변호사인 키팅 교수와 로스쿨 학생 5명이 조수가 되어 밤 1할 것입니다.그.로다 4명의 학생이 살인 계획에 얽히게 되어 키팅 교수가 제목처럼 살인죄를 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스토리다.현재 시즌 4까지 방영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는 시즌 2까지 게재됩니다!처음에는 드라마가 너무 신선하고 몰입력이 있고 계속 보도록 하는 드라마입니다.하지만 막장드라마같은 감정이 있어요! 정말 보고계신 분만 알수 있는.. 후후후!! 진짜이야기... キャ? 부끄러울정도의 이야기.. 그런 요소가 있지만, 드라마 자체는 정말 잘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한번 봐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2. 아이 좀비 전도 유망한 의과 레지던트가 어떤 날 갑자기 좀비가 되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내가 죠무비 것을 단단히 하고 보게 된 드라마입니다!워킹 데드처럼 무거운 것, 진지하고도 없이 얕보는 드라마입니다. 선상 파티에 간 여주인공이 좀비가 되어 돌아옵니다.좀비가 된 이후로 사람들의 뇌를 먹고 싶은 욕구가 생겨납니다.여주인공은 시체검시관으로 직업을 옮기고 시체의 뇌를 먹습니다.시체뇌를 먹으면 그 사람의 행동을 자연스럽게 따라하게 되는데 그 사람이 죽기 전에 환영을 보기도 한다.여주인공은 그 환영을 통해 경찰과 함께 살인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좀비+스사물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


    3.SUITS(정장)미국 최고의 법률 사무소의 1류의 변호사 하비 스펙터가 뭐든지 한번만 읽으면 기억하는 천재의 마이크 로스를 후배 변호사로 받아들이고 열리는 법정 드라마-마약 밀매를 하다가 경찰에 꼬리를 잡힌 마이크 로스가 몸을 숨기려고 하비 스펙터가 제 부하의 변호사를 선정 법률 사무소의 면접장에 들어가게 되고, 그 면접에 쉽게 합격합니다.하버드 졸업생만 뽑는 로펌에서 학력위조를 한 채 마이크로스의 로펌 생활이 시작됩니다.실은 한국드라마로 리메이크된다고 해서 본 드라마입니다.장동건과 박형식이 캐스팅 되었습니다.한국판 제품은 4월에 방영 의도다 하더군요.


    >


    4. 기묘한 이야기 983년 미국 인디아가 안 나쁘주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 소년이 갑자기 사라진다고 해답을 찾아 헤매던 대가족과 친구, 지면 경찰은 국가의 1급 기밀실험, 공포의 초자연현상, 그래서 미스터리 소녀가 뒤엉킨 앞서가는 현상에 피스토리하게 된다.-줄거리가너무자세해서따로설명하지않아도될것같아요. 저도 추천해주시는 분이 많아서 보게된 미드입니다. 섬뜩하고 미스테리어스한 분위기의 드라마입니다.한번 보면 뒷얘기가 궁금해서 점점 보게 되었습니다.많이 추천해주는 이유가 있어요! 꼭 봤으면 좋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